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박세웅 이제 좌타한테 체인지업 자주 써야됨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6-28 16:2

어제도 딱 하나 실투 들어간게 나성범한테 적시타 맞긴 했는데

위닝샷 정도는 아니더라도 바깥쪽으로 흘러가는 용도로 쓰기엔 아주 괜찮았던 구종이었음

망고에이드
2024-06-29 00:05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187
헐크방망이
06-28
801
238,120
병싄여축2
06-28
544
238,118
출첵  +1
짱매
06-28
750
238,117
응기잇21
06-28
805
238,114
릅갈통
06-28
714
238,111
출첵  +26
재드래곤
06-28
391
238,036
인쉥은마핸이지
06-27
858
238,035
인쉥은마핸이지
06-27
1,255
238,034
진라면매운맛
06-27
862
238,033
라바왕
06-27
769
238,032
순살자이
06-27
722
238,031
순살자이
06-27
994
238,030
치밥
06-27
848
238,028
역배의쓴맛
06-27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