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나균안 괘씸죄 포함 아닌가
페리카나치킨
2024-06-28 16:3

이번 징계가 쎄고 약하고를 떠나서

스캠부터 시끄러운거 사생활이라고
믿고 눈감아주고 그때 구단직원들 고생했다는데

그렇게 시작된 시즌인데 성적 개판에다가
선발 전날 늦게까지 술 마시는게 걸리질 않나 그경기도 멋지게 말아먹어서

전 이번 징계가 그리 쎄보이지 않네요.

슛돌륌
2024-06-29 08:01
ㅅㅅ
자판기커피
2024-06-28 23:21
그렇죠..김태형도 솔직히 본보기해서 하고싶은데..
범죄는 저지르지않았으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188
비주류경기만간다
06-28
893
238,187
헐크방망이
06-28
801
238,120
병싄여축2
06-28
544
238,118
출첵  +1
짱매
06-28
750
238,117
응기잇21
06-28
807
238,114
릅갈통
06-28
716
238,111
출첵  +26
재드래곤
06-28
391
238,036
인쉥은마핸이지
06-27
859
238,035
인쉥은마핸이지
06-27
1,256
238,034
진라면매운맛
06-27
863
238,033
라바왕
06-27
770
238,032
순살자이
06-27
723
238,031
순살자이
06-27
995
238,030
치밥
06-27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