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한화 팬 여러분은 팀의 야수 미래가 어떻다고 생각하시는지?
역배의쓴맛
2024-06-29 00:5

투수는 유망주 먹고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한게 얼마 안되긴 했는데 실링 확실하고 두각 드러내는 투망주들 제외하고 보면 나름 써먹을 정도로 키우고있는 것 같고


근데 난 야수쪽은 관심이 별로 없었어서 잘 모르겠네 그냥 터져다오 니네아니면망해 메타로 빌고있긴한데
슛돌륌
2024-06-29 08:00
ㅅㅅ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028
역배의쓴맛
06-27
832
238,027
역배의쓴맛
06-27
1,042
238,026
주작의신
06-27
609
238,024
아이엠어보이
06-27
792
238,023
출첵  +3
재드래곤
06-27
918
238,009
볶쑹아이쓰레기
06-27
780
238,008
볶쑹아이쓰레기
06-27
1,090
238,007
붉은듀퐁
06-27
960
238,002
병싄여축2
06-27
733
238,001
자판기커피
06-27
861
237,995
냄쓰
06-27
561
237,992
출첵  +5
짱매
06-27
749
237,991
ㅊㅊ  +7
슬레이어
06-27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