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개두산은 계륵이 많아서 트레이드 할 것도 없다
진라면매운맛
2024-06-11 00:1
1,673
6
0
0

야수는 FA가 많고

투수는 오매불망 최승용이고
재드래곤
2024-06-11 21:56
ㄷㄷㄷ
맑은푸른
2024-06-11 11:12
ㅎㅎ
장군123
2024-06-11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붉은듀퐁
2024-06-11 10:46
qq
망고에이드
2024-06-11 01:23
ㅈㅈ
슛돌륌
2024-06-11 00:57
ㅅㅅㅅ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7,010
아이엠어보이
06-21
705
237,009
아이엠어보이
06-21
1,032
237,007
ㅊㅊ  +2
슛돌륌
06-21
616
237,006
릅갈통
06-21
1,023
237,005
출첵  +2
릅갈통
06-21
660
236,994
출석  +3
뻔한늠
06-21
901
236,993
출첵  +3
시영이
06-21
974
236,992
자판기커피
06-21
706
236,991
출첵  +2
짱매
06-21
679
236,990
스벅  +2
윗도리
06-20
697
236,989
자판기커피
06-20
958
236,988
출첵  +3
짱매
06-20
632
236,986
재드래곤
06-20
872
236,985
출석  +1
뻔한늠
06-20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