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아니 관리자님 병싄여축2 저분이 구중+빠중하길래 제가 하지말라고 수차례 말했고 그렇게 말해도 계속 빠중하고 관리자분이 조치도 안하셔서 제가 욕 한번 한겁니다
붉은장군
2024-06-10 00:2
1,264
6
0
0

아니 관리자님 병싄여축2 저분이 구중+빠중하길래 제가 하지말라고 수차례 말했고 그렇게 말해도 계속 빠중하고 관리자분이 조치도 안하셔서 제가 욕 한번 한겁니다

애주인
2024-06-10 2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푸른
2024-06-10 09:59
ㅜㅜ
붉은듀퐁
2024-06-10 09:56
ㅎㅇ
장군123
2024-06-10 07:02
무슨일이
망고에이드
2024-06-10 02:35
ㅈㅈ
슛돌륌
2024-06-10 00:40
ㅅ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6,840
버거킹존맛
06-19
810
236,839
호로킹
06-19
641
236,838
킴덕배
06-19
853
236,837
비주류경기만간다
06-19
784
236,836
출석하자  +12
헐크방망이
06-19
982
236,764
출첵  +1
재드래곤
06-19
586
236,763
ㅊㅊ  +3
스포굿
06-19
798
236,762
놀렉스
06-19
919
236,754
출첵  +1
짱매
06-19
900
236,753
붉은직자
06-18
935
236,737
ㅊㅊ  +3
슛돌륌
06-18
837
236,665
진라면매운맛
06-18
1,116
236,663
쌋건
06-18
871
236,662
현타씨게
06-18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