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고베어가 까이는 이유를 맞춰보세요ㅋㅋ
라바왕
2024-05-28 00:2
1,724
5
0
0

1) MVP급 센터가 들이박으면 못막는다

2) 올느바급 가드한테 하루종일 헌팅당한다
3) 잘안되는거같으면 냅다 그린한테 몸으로 배운 UFC해버린다

저는 3번이요
재드래곤
2024-05-28 22:49
전부다
성북동쿠쿠다스
2024-05-28 11:41
걍 유타때폼이 안나옴
자판기커피
2024-05-28 08:40
복합인듯...
느바쟁이
2024-05-28 01:01
1,2,3번이요
망고에이드
2024-05-28 00:39
ww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4,608
작가
06-07
1,613
234,539
출첵  +4
짱매
06-07
1,444
234,538
출석  +4
뻔한늠
06-07
1,273
234,537
ㅊㅊ  +7
제육복근
06-06
1,696
234,526
자판기커피
06-06
1,479
234,525
붉은직자
06-06
1,743
234,522
출석  +4
재드래곤
06-06
1,873
234,521
작가
06-06
1,598
234,520
붉은직자
06-06
1,785
234,519
출석요~  +2
자판기커피
06-06
1,520
234,448
니낭심에싸커킥
06-06
1,624
234,447
진라면매운맛
06-06
1,426
234,446
진라면매운맛
06-06
1,825
234,445
흑형의스웩
06-06
1,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