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미러] 텐 하흐 "작년 FA컵 결승, 우리가 맨시티보다 더 잘했다"
옥수수털리고싶냐
2024-05-25 20:2
2,307
4
0
0


에릭 텐 하흐는 지난 시즌 FA 컵 결승전에서 맨유가 맨시티보다 더 나은 팀이었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그 경기를 분석했는데, 우리가 그들보다 더 나은 팀이었다."


"나에게 데이터가 있는데, 우린 점유율을 제외한 거의 모든 지표에서 맨시티보다 우세했다. 파이널 서드 진입, 기회 창출, 유효 슈팅, xG 수치 등등 모든 기록이 우리가 더 나았다."


"이번 경기에서도 우리는 점유율을 내주고 견뎌낼 준비를 해야 한다. 우리는 좋은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그들과 싸워야 한다."


"우리는 맨시티의 경기력이 매우 뛰어난 수준임을 알고 있지만, 잘 버텨낸다면 우리에게도 기회가 올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또 다른 트로피가 추가되고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에도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상황이 많이 달라질 것이다."


"가장 중요한 건 우승 트로피고, 우리는 우승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얻었다. 지난 10년 동안 맨유는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지 못했지만, 우리는 2년 연속으로 트로피를 들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erik-ten-hag-manutd-mancity-32883401 

붉은듀퐁
2024-05-27 09:06
tt
망고에이드
2024-05-26 00:27
ㅈㅈ
슛돌륌
2024-05-26 00:22
ㅇㅅ
언오바만판다
2024-05-25 22:34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3,943
아이엠어보이
06-02
1,426
233,941
붉은직자
06-02
1,687
233,940
jisongyo
06-02
1,539
233,939
머릿속의품번
06-02
1,580
233,938
출서  +1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6-02
1,584
233,937
레종프렌치블랙
06-02
1,582
233,936
추파충
06-02
1,321
233,935
kim8966
06-02
1,388
233,934
또또먹자
06-02
1,342
233,933
킴덕배
06-02
1,395
233,862
출썩  +1
골이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6-02
1,469
233,861
가즈아  +1
슬레이어
06-02
1,700
233,860
슬레이어
06-02
1,217
233,859
ㅊㅊㅊ  +4
슬레이어
06-02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