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고베어가 까이는 이유를 맞춰보세요ㅋㅋ
라바왕
2024-05-28 00:2
1,727
5
0
0

1) MVP급 센터가 들이박으면 못막는다

2) 올느바급 가드한테 하루종일 헌팅당한다
3) 잘안되는거같으면 냅다 그린한테 몸으로 배운 UFC해버린다

저는 3번이요
재드래곤
2024-05-28 22:49
전부다
성북동쿠쿠다스
2024-05-28 11:41
걍 유타때폼이 안나옴
자판기커피
2024-05-28 08:40
복합인듯...
느바쟁이
2024-05-28 01:01
1,2,3번이요
망고에이드
2024-05-28 00:39
ww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2,851
라바왕
05-28
1,505
232,850
라바왕
05-28
1,728
232,849
순살자이
05-28
1,496
232,848
치밥
05-28
2,242
232,847
역배의쓴맛
05-28
1,670
232,845
런런투런
05-28
2,247
232,844
주작의신
05-28
1,751
232,843
옥수수털리고싶냐
05-28
1,646
232,842
비주류경기만간다
05-28
1,697
232,840
인쉥은마핸이지
05-28
2,123
232,838
아이엠어보이
05-28
1,644
232,837
아이엠어보이
05-28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