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호성이가 걍 터지고 졌으면 안좆같았을건데
일단먹고스타트
2024-05-25 20:2
1,932
6
0
0

타자들이 잘해줘서 역전까지 시켜놨더니

홈런 2방으로 역전 ㅋㅋ미친새끼

붉은듀퐁
2024-05-27 09:06
tt
애주인
2024-05-26 15:00
ㄲㅂ
망고에이드
2024-05-26 00:27
ㅈㅈ
슛돌륌
2024-05-26 00:22
ㅅㅅ
느바쟁이
2024-05-25 22:52
건승
언오바만판다
2024-05-25 22:33
샌프 요즘 역전에 맛들린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2,358
옥수수털리고싶냐
05-25
1,995
232,356
비주류경기만간다
05-25
1,925
232,355
인쉥은마핸이지
05-25
1,993
232,354
믈브초고수
05-25
1,836
232,352
아이엠어보이
05-25
1,531
232,328
출첵  +1
재드래곤
05-25
1,403
232,327
자판기커피
05-25
1,714
232,323
출첵  +11
짱매
05-25
1,630
232,322
ㅊㅊ  +3
슛돌륌
05-25
1,514
232,321
시영이
05-25
1,579
232,320
ㅊㅊ  +8
슬레이어
05-25
1,353
232,310
병싄여축2
05-25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