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psg 음바페 나가면....어찌될지
자판기커피
2024-05-13 11:2
1,344
6
0
0

근데 그렇다고 다른팀들도 기대는안되네요 ㅋㅋㅋㅋㅋ

재드래곤
2024-05-14 07:01
ㅅㅅ
망고에이드
2024-05-14 00:39
ㅈㅈ
느바쟁이
2024-05-13 20:14
ㅊㅊ
언오바만판다
2024-05-13 19:56
ㅅㅅ
으으하하
2024-05-13 18:46
음바페 매꾸려면 s급선수 영입해야 할거같네요
고수다앙
2024-05-13 18:43
이거 역배 전부 보더니 시간 늦어서 못갔는데 플핸은 백프로고 역배 봤는데 역시나 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1,742
아씨  +6
시영이
05-20
1,317
231,669
이따다끼이꾸욧
05-20
1,332
231,668
이따다끼이꾸욧
05-20
1,658
231,664
진라면매운맛
05-20
1,639
231,663
라바왕
05-20
1,415
231,662
ㅊㅊ  +32
슛돌륌
05-20
1,253
231,661
치밥
05-20
1,171
231,659
88888
05-20
1,136
231,658
역배의쓴맛
05-20
1,262
231,657
주작의신
05-20
1,390
231,655
아이엠어보이
05-20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