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더 선] 펩 : 팔머 왜 팔았냐고? 2시즌 동안 떠나고 싶다고 했어..
주작의신
2024-04-21 08:5


펩 왈


"팔머는 떠나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그는 두 시즌동안 떠나고 싶다고 말해왔고 저는 '안돼, 남아' 라고 말했어요."


"프리시즌때도 마레즈가 떠났기 때문에 남아야 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아니요, 떠나고 싶어요' 라고 말했죠."


"두 시즌이 지나고 나서 제가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현재 그가 플레이하는 수준은 매우 이례적인 레벨입니다. 그는 엄청난 위협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첼시가 얼마나 강한지, 그들이 가진 무기가 무엇인지 보았고, 콜은 이번 시즌의 결정적인 선수입니다."


재드래곤
2024-04-22 12:33
ㅅㅅ
망고에이드
2024-04-22 02:18
ww
시티홧팅
2024-04-21 21:17
이건 인정이지
언오바만판다
2024-04-21 13:13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8,376
출석  +8
재드래곤
05-01
681
228,374
ㅊㅊㅊㅊ  +10
슬레이어
05-01
633
228,373
릅갈통
05-01
534
228,372
건물주직자
05-01
451
228,371
출석  +14
재니크
05-01
735
228,370
출첵  +17
짱매
05-01
573
228,369
ㅊㅊ  +8
슛돌륌
05-01
907
228,356
cc  +11
제육복근
05-01
606
228,355
뻔한늠
05-01
788
228,291
출첵  +6
다시다
04-30
735
228,283
출첵ㅋ  +7
jisongyo
04-30
471
228,282
쌋건
04-30
465
228,281
니낭심에싸커킥
04-30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