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민재 토트넘 찌라시 보면서 생각한 건데 1000억은 좀
똠냥꿍
2024-04-20 08:5

오바 같음


물론 다른 포지션이 더 급해서 살 이유가 없긴 한데


산다해도 1000억은 좀..




근데 산다면 얼마 정도가 적당한 거지

망고에이드
2024-04-21 00:15
ww
재드래곤
2024-04-20 11:33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8,023
룸광현
04-28
378
228,022
에프16기
04-28
713
228,018
아이엠어보이
04-28
435
228,017
아이엠어보이
04-28
801
228,016
출석  +5
언오바만판다
04-28
692
228,015
 +4
바라크
04-28
473
227,983
건물주직자
04-28
708
227,967
건물주직자
04-28
348
227,966
ㅊㅊ  +7
슬레이어
04-28
514
227,965
ㅊㅊ  +8
슛돌륌
04-28
634
227,838
도쿄벳  +11
작가
04-28
433
227,837
노태우
04-28
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