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소쿠리는 계속 가지않을까싶습니다
언더보단오버지
2024-04-20 08:5

전에 박경태방송에서 박경태 선수가 한말이


있는데 그거 듣고 이해가되더라구요


지금 기아가 꼴아박고 분위기가 안좋았으면


분위기 쇄신용으로


용타를 빨리 바꾸려고하겠지만


1위로 질주하고있는 상황에선


바꿀이유가 없다고 ..뭐 이런식?


정확한 워딩은.이게 아니였지만 대략


이런뜻으로 말했거든요


저도 소쿠리가 공수에서 맘에안들고

(물론 어제 투런은 좋았습니다)


날 따뜻해져서 성적이 올라간다해도


그 고점이 최상위용병급 활약도 아닐테고..


이런예상이 들지만


구단입장에서 지금 순항하고있는데


굳이 교체를 하려고할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망고에이드
2024-04-21 00:15
ww
재드래곤
2024-04-20 11:32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8,018
아이엠어보이
04-28
435
228,017
아이엠어보이
04-28
800
228,016
출석  +5
언오바만판다
04-28
692
228,015
 +4
바라크
04-28
473
227,983
건물주직자
04-28
708
227,967
건물주직자
04-28
348
227,966
ㅊㅊ  +7
슬레이어
04-28
514
227,965
ㅊㅊ  +8
슛돌륌
04-28
634
227,838
도쿄벳  +11
작가
04-28
433
227,837
노태우
04-28
469
227,822
굿모닝  +10
구로요방덕시즌
04-28
353
227,821
cc  +7
제육복근
04-28
333
227,820
출첵  +12
힉힉호모리
04-28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