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민재 토트넘 찌라시 보면서 생각한 건데 1000억은 좀
똠냥꿍
2024-04-20 08:5

오바 같음


물론 다른 포지션이 더 급해서 살 이유가 없긴 한데


산다해도 1000억은 좀..




근데 산다면 얼마 정도가 적당한 거지

망고에이드
2024-04-21 00:15
ww
재드래곤
2024-04-20 11:33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821
cc  +7
제육복근
04-28
333
227,820
출첵  +12
힉힉호모리
04-28
327
227,819
출석  +6
언오바만판다
04-27
448
227,818
출석  +11
재드래곤
04-27
481
227,768
터졌다
04-27
335
227,767
런런투런
04-27
327
227,763
똠냥꿍
04-27
707
227,762
비주류경기만간다
04-27
715
227,760
출석  +4
주작의신
04-27
585
227,758
일단먹고스타트
04-27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