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4/16골이넷 핏 (레전드 갓갓)~~~~~
골이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24-04-16 17:4

오늘은 4 이닝 풀이닝 두개 올려봅니다.~~


4이닝


lg   vs  롯데


롯데1.5플핸  + 3.5오바


nc vs 한화


nc 숭 + 5 언더


kt  vs  키움


언더 4


이렇게 다섯폴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풀이닝


ssg   vs  기아  


ssg  승


키움  vs  kt

                                                %%오릭스 오바좋아보인다%%

9.5  언더


lg  vs  롯데


롯데 1 플핸


nc   vs  한화


nc 승



풀이닝은  배팅은했으나 취소가 안됨~~ 다시보니 불안한게 좀있네 참고하세요~~ㅎㅎ


오늘도 한박스는 먹고가자고요~~~~ 


스포츠로 수익보고 파워볼로 다날리는 골에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ㄱㄱㄱㄱㄱㄱㄱ~~

망고에이드
2024-04-17 00:37
ww
슛돌륌
2024-04-17 00:05
ㅅㅅ
제육TV
2024-04-16 22:13
cc
느바쟁이
2024-04-16 20:41
ㅊㅊ
언오바만판다
2024-04-16 16:53
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120
노태우
04-24
351
227,119
ㅊㅊ  +7
스포굿
04-24
185
227,117
cc  +6
제육복근
04-24
212
227,116
노태우
04-23
214
227,114
으으하하
04-23
513
227,112
출석!!!  +12
현타씨게
04-23
348
227,109
진라면매운맛
04-23
453
227,107
니발냄새퉤
04-23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