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감독만 욕먹는거 아닌데 무슨 감독쉴드로 감독탓만하냐 그러는지 ㄷㄷ
주작리그
2024-04-14 09:2

지금 유일하게 욕안먹는게 남우주현상뿐이더데 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103
아이엠어보이
04-23
322
227,055
아이엠어보이
04-23
272
227,054
도쿄벳  +12
작가
04-23
233
227,039
ㅊㅊ  +10
슬레이어
04-23
479
227,038
출석  +10
재드래곤
04-23
291
227,033
 +10
푸바옹
04-23
415
227,030
건물주직자
04-23
504
227,016
노태우
04-23
535
227,015
노태우
04-23
315
227,014
ㅊㅊ  +14
슛돌륌
04-23
359
227,013
cc  +10
제육복근
04-23
371
227,012
출첵  +10
짱매
04-23
495
226,991
차무식  +12
헐크티비
04-22
652
226,990
자판기커피
04-22
554
226,988
건물주직자
04-22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