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야마모토=npb양현종
버거킹존맛
2024-04-14 03:1

npb에서 꽉찬 육각형 mlb에서 그냥 육각형 투수인거죠


적응기간이라서 초반에 뚜드려 맞은거고


이제는 그냥 육각형 투수로서 적당히 할 것 같네요


근데 mlb는 그냥 육각형보다 s급 구종하나 a급 하나 b급 하나가 차라리 나은 판떼기라



김광현이 양현종보다 나았던이유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117
cc  +6
제육복근
04-24
213
227,116
노태우
04-23
215
227,114
으으하하
04-23
514
227,112
출석!!!  +12
현타씨게
04-23
350
227,109
진라면매운맛
04-23
454
227,107
니발냄새퉤
04-23
247
227,104
일단먹고스타트
04-23
348
227,103
아이엠어보이
04-23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