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김하성 홈런 쳤을때 일본 중계 봤는데
믈브초고수
2024-04-14 03:1

우리나라랑 다르네요.

우리나라 출신 선수가 홈런 일본인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라도 맞으면 아 넘어갔네요. 이런식인데


얘네는 야마모토가 그리 큰 금액으로 진출해서 홈런 맞았는데,

그래도 하! 성! 킴! 외치면서 중계하네요.


우리나라도 저정도로만 중계해도 좋을텐데 싶네요.


절대 우리나라 해설이 틀렸다가 아니라,

일본 해설은 달라서 좀 의아했습니다.

막 열광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선수이름은 외쳐주면서 해설하더라고요. 이리저리 해설하면서. 김하성이 분위기를 살렸다 등등 이러면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104
일단먹고스타트
04-23
347
227,103
아이엠어보이
04-23
323
227,055
아이엠어보이
04-23
273
227,054
도쿄벳  +12
작가
04-23
234
227,039
ㅊㅊ  +10
슬레이어
04-23
480
227,038
출석  +10
재드래곤
04-23
291
227,033
 +10
푸바옹
04-23
416
227,030
건물주직자
04-23
505
227,016
노태우
04-23
535
227,015
노태우
04-23
316
227,014
ㅊㅊ  +14
슛돌륌
04-23
360
227,013
cc  +10
제육복근
04-23
372
227,012
출첵  +10
짱매
04-23
495
226,991
차무식  +12
헐크티비
04-22
652
226,990
자판기커피
04-22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