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저스는 야마모토 지른거 후회할까
kim8966
2024-04-14 03:1

12년 3억2500만달러

포스팅 비용 포함 3억7500만달러

지른거 지금 후회 할까요??

다저스 입장에서 올라올놈이라 걱정없을까요??

제가 다저스 구단주면 화병날듯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614
ㅊㅊ  +9
슬레이어
04-21
186
226,605
cc  +18
제육복근
04-21
193
226,597
노태우
04-21
506
226,596
Sandiego
04-21
221
226,595
출첵  +3
힉힉호모리
04-21
428
226,594
출첵  +3
짱매
04-21
436
226,593
출첵  +19
짱매
04-21
485
226,592
ㅊㅊ  +3
슛돌륌
04-21
313
226,591
Sandiego
04-21
456
226,550
헐크티비구직자
04-20
240
226,548
건승  +6
슬레이어
04-20
255
226,547
헐크티비구직자
04-20
465
226,546
헐크티비구직자
04-20
499
226,545
출석  +4
재드래곤
04-20
286
226,544
출석  +3
변비맨
04-20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