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야마모토=npb양현종
버거킹존맛
2024-04-14 03:1

npb에서 꽉찬 육각형 mlb에서 그냥 육각형 투수인거죠


적응기간이라서 초반에 뚜드려 맞은거고


이제는 그냥 육각형 투수로서 적당히 할 것 같네요


근데 mlb는 그냥 육각형보다 s급 구종하나 a급 하나 b급 하나가 차라리 나은 판떼기라



김광현이 양현종보다 나았던이유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614
ㅊㅊ  +9
슬레이어
04-21
186
226,605
cc  +18
제육복근
04-21
193
226,597
노태우
04-21
505
226,596
Sandiego
04-21
220
226,595
출첵  +3
힉힉호모리
04-21
427
226,594
출첵  +3
짱매
04-21
435
226,593
출첵  +19
짱매
04-21
485
226,592
ㅊㅊ  +3
슛돌륌
04-21
313
226,591
Sandiego
04-21
456
226,550
헐크티비구직자
04-20
240
226,548
건승  +6
슬레이어
04-20
255
226,547
헐크티비구직자
04-20
465
226,546
헐크티비구직자
04-20
499
226,545
출석  +4
재드래곤
04-20
286
226,544
출석  +3
변비맨
04-20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