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김하성 홈런 쳤을때 일본 중계 봤는데
믈브초고수
2024-04-14 03:1

우리나라랑 다르네요.

우리나라 출신 선수가 홈런 일본인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라도 맞으면 아 넘어갔네요. 이런식인데


얘네는 야마모토가 그리 큰 금액으로 진출해서 홈런 맞았는데,

그래도 하! 성! 킴! 외치면서 중계하네요.


우리나라도 저정도로만 중계해도 좋을텐데 싶네요.


절대 우리나라 해설이 틀렸다가 아니라,

일본 해설은 달라서 좀 의아했습니다.

막 열광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선수이름은 외쳐주면서 해설하더라고요. 이리저리 해설하면서. 김하성이 분위기를 살렸다 등등 이러면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597
노태우
04-21
505
226,596
Sandiego
04-21
220
226,595
출첵  +3
힉힉호모리
04-21
427
226,594
출첵  +3
짱매
04-21
435
226,593
출첵  +19
짱매
04-21
484
226,592
ㅊㅊ  +3
슛돌륌
04-21
312
226,591
Sandiego
04-21
455
226,550
헐크티비구직자
04-20
240
226,548
건승  +6
슬레이어
04-20
255
226,547
헐크티비구직자
04-20
465
226,546
헐크티비구직자
04-20
499
226,545
출석  +4
재드래곤
04-20
286
226,544
출석  +3
변비맨
04-20
316
226,491
여배최고
04-20
531
226,490
나폴리다해라
04-20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