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뉴캐슬 닭집 프라닭 픽
프라닭
2024-04-13 15:3

이거 일반 승 처 갈사람들은 그냥 무승부를 가라


그 말 뜻인 승패 가지 말라는 뜻이다 알간


어차피 양득은 기정 사실이고 


이 경기는 최소 3골이다. 여기서 본인의 뜻에 따라


오버 언더 까는거다.


난 오바 깐다 3.5

일석이조
2024-04-14 18:02
ㅊㅊ
슛돌륌
2024-04-14 00:11
ㅅㅅ
제육TV
2024-04-13 20:17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478
라바왕
04-20
231
226,477
치밥
04-20
245
226,476
주작의신
04-20
367
226,418
헐크티비구직자
04-20
511
226,417
노태우
04-20
500
226,416
노태우
04-20
232
226,404
ㅊㅊ  +9
뻔한늠
04-20
277
226,403
ㅊㅊ  +4
슛돌륌
04-20
256
226,402
ㅊㅊ  +3
릅갈통
04-20
177
226,401
cc  +11
제육복근
04-20
434
226,400
뻔한늠
04-19
471
226,326
헐크티비구직자
04-19
414
226,321
ㅊㅊ  +6
슬레이어
04-19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