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소쿠리는 계속 가지않을까싶습니다
언더보단오버지
2024-04-20 08:5

전에 박경태방송에서 박경태 선수가 한말이


있는데 그거 듣고 이해가되더라구요


지금 기아가 꼴아박고 분위기가 안좋았으면


분위기 쇄신용으로


용타를 빨리 바꾸려고하겠지만


1위로 질주하고있는 상황에선


바꿀이유가 없다고 ..뭐 이런식?


정확한 워딩은.이게 아니였지만 대략


이런뜻으로 말했거든요


저도 소쿠리가 공수에서 맘에안들고

(물론 어제 투런은 좋았습니다)


날 따뜻해져서 성적이 올라간다해도


그 고점이 최상위용병급 활약도 아닐테고..


이런예상이 들지만


구단입장에서 지금 순항하고있는데


굳이 교체를 하려고할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망고에이드
2024-04-21 00:15
ww
재드래곤
2024-04-20 11:32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480
니낭심에싸커킥
04-20
241
226,479
현타씨게
04-20
253
226,478
라바왕
04-20
231
226,477
치밥
04-20
245
226,476
주작의신
04-20
367
226,418
헐크티비구직자
04-20
512
226,417
노태우
04-20
501
226,416
노태우
04-20
232
226,404
ㅊㅊ  +9
뻔한늠
04-20
277
226,403
ㅊㅊ  +4
슛돌륌
04-20
256
226,402
ㅊㅊ  +3
릅갈통
04-20
177
226,401
cc  +11
제육복근
04-20
434
226,400
뻔한늠
04-19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