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민재 토트넘 찌라시 보면서 생각한 건데 1000억은 좀
똠냥꿍
2024-04-20 08:5

오바 같음


물론 다른 포지션이 더 급해서 살 이유가 없긴 한데


산다해도 1000억은 좀..




근데 산다면 얼마 정도가 적당한 거지

망고에이드
2024-04-21 00:15
ww
재드래곤
2024-04-20 11:33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489
프라닭
04-20
322
226,488
버거킹존맛
04-20
275
226,487
믈브초고수
04-20
232
226,486
언더보단오버지
04-20
278
226,485
출첵  +2
짱매
04-20
345
226,484
인스턴트존맛
04-20
286
226,482
출석  +2
니발냄새퉤
04-20
214
226,481
흑형의스웩
04-20
329
226,480
니낭심에싸커킥
04-20
242
226,479
현타씨게
04-20
254
226,478
라바왕
04-20
232
226,477
치밥
04-20
246
226,476
주작의신
04-20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