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공격과 수비 중 한 쪽을 보강한다면 무조건 주전 CB라고 본다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4-15 09:1





리버풀 리그 우승 시즌도 그렇고


지금의 아스날도 그렇고


결국 시즌 마지막을 책임지는건 든든한 수비임


공격수가 골을 못넣더라도, 수비진이 잘한다면 최소 무승부지만


공격수가 아무리 골을 많이 넣어도, 수비진이 별로라면 의미가 없음


코나테도 서브자원이고 진짜 제대로 된 센터백 사와야함


망고에이드
2024-04-16 01:30
ㅈㅈ
언오바만판다
2024-04-15 21:44
ㅅㅅ
리켈메
2024-04-15 11:51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831
언더보단오버지
04-14
314
223,826
이따다끼이꾸욧
04-14
287
223,776
헐크티비구직자
04-14
331
223,704
아이엠어보이
04-14
323
223,682
ㅊㅊ  +10
주작의신
04-14
515
223,680
88888
04-14
298
223,677
jisongyo
04-14
262
223,671
영화볼래용
04-14
421
223,668
진라면매운맛
04-14
429
223,665
출석  +10
순살자이
04-14
459
223,663
주작리그
04-14
190
223,658
치킨와인
04-14
360
223,657
또또먹자
04-14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