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공격과 수비 중 한 쪽을 보강한다면 무조건 주전 CB라고 본다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4-15 09:1





리버풀 리그 우승 시즌도 그렇고


지금의 아스날도 그렇고


결국 시즌 마지막을 책임지는건 든든한 수비임


공격수가 골을 못넣더라도, 수비진이 잘한다면 최소 무승부지만


공격수가 아무리 골을 많이 넣어도, 수비진이 별로라면 의미가 없음


코나테도 서브자원이고 진짜 제대로 된 센터백 사와야함


망고에이드
2024-04-16 01:30
ㅈㅈ
언오바만판다
2024-04-15 21:44
ㅅㅅ
리켈메
2024-04-15 11:51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5,062
cc  +6
제육복근
04-15
294
225,042
23jdj2j1
04-15
216
225,030
노태우
04-15
214
224,965
cc  +18
제육복근
04-14
437
224,898
출첵  +7
짱매
04-14
308
224,897
출첵  +8
짱매
04-14
502
224,056
 +14
원티드
04-14
518
223,869
니발냄새퉤
04-14
345
223,868
쌋건
04-14
527
223,861
니발냄새퉤
04-14
308
223,860
흑형의스웩
04-14
354
223,856
똠냥꿍
04-14
204
223,852
비주류경기만간다
04-14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