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야마모토=npb양현종
버거킹존맛
2024-04-14 03:1

npb에서 꽉찬 육각형 mlb에서 그냥 육각형 투수인거죠


적응기간이라서 초반에 뚜드려 맞은거고


이제는 그냥 육각형 투수로서 적당히 할 것 같네요


근데 mlb는 그냥 육각형보다 s급 구종하나 a급 하나 b급 하나가 차라리 나은 판떼기라



김광현이 양현종보다 나았던이유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317
레종프렌치블랙
04-14
395
223,316
버거킹존맛
04-14
377
223,315
옹박하이킥
04-14
383
223,312
kim8966
04-14
484
223,311
프라닭
04-14
329
223,249
ㅊㅊ  +5
슛돌륌
04-14
486
223,048
출석  +5
드링킁
04-13
232
223,045
출석  +5
드링킁
04-13
258
223,022
cc  +6
제육복근
04-13
307
222,907
자판기커피
04-13
218
222,899
자판기커피
04-13
266
222,592
jisongyo
04-13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