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김하성 홈런 쳤을때 일본 중계 봤는데
믈브초고수
2024-04-14 03:1

우리나라랑 다르네요.

우리나라 출신 선수가 홈런 일본인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라도 맞으면 아 넘어갔네요. 이런식인데


얘네는 야마모토가 그리 큰 금액으로 진출해서 홈런 맞았는데,

그래도 하! 성! 킴! 외치면서 중계하네요.


우리나라도 저정도로만 중계해도 좋을텐데 싶네요.


절대 우리나라 해설이 틀렸다가 아니라,

일본 해설은 달라서 좀 의아했습니다.

막 열광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선수이름은 외쳐주면서 해설하더라고요. 이리저리 해설하면서. 김하성이 분위기를 살렸다 등등 이러면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341
인쉥은마핸이지
04-14
374
223,320
이따다끼이꾸욧
04-14
387
223,318
믈브초고수
04-14
242
223,317
레종프렌치블랙
04-14
395
223,316
버거킹존맛
04-14
377
223,315
옹박하이킥
04-14
383
223,312
kim8966
04-14
484
223,311
프라닭
04-14
329
223,249
ㅊㅊ  +5
슛돌륌
04-14
486
223,048
출석  +5
드링킁
04-13
232
223,045
출석  +5
드링킁
04-13
258
223,022
cc  +6
제육복근
04-13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