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다저스는 야마모토 지른거 후회할까
kim8966
2024-04-14 03:1

12년 3억2500만달러

포스팅 비용 포함 3억7500만달러

지른거 지금 후회 할까요??

다저스 입장에서 올라올놈이라 걱정없을까요??

제가 다저스 구단주면 화병날듯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정직한한방
2024-04-29 11:32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3,312
kim8966
04-14
485
223,311
프라닭
04-14
330
223,249
ㅊㅊ  +5
슛돌륌
04-14
487
223,048
출석  +5
드링킁
04-13
233
223,045
출석  +5
드링킁
04-13
259
223,022
cc  +6
제육복근
04-13
308
222,907
자판기커피
04-13
219
222,899
자판기커피
04-13
267
222,592
jisongyo
04-13
324
222,589
출첵  +10
여배최고
04-13
299
222,588
프라닭
04-13
221
222,586
프라닭
04-13
177
222,395
건승  +1
슬레이어
04-13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