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4/9 골이넷 핏 (레전드 갓갓)~~~~~
골이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24-04-09 15:5

이번엔  야구로 가보겠습니다.~


LG  vs  KIA


KIA 승


한화  vs  두산


10 언더


KT  vs  NC


11 오바


삼성  vs  롯데


롯데승(오바도 좋아보임)


맛있게들 드세요`~~~~~~ 냠냠

재드래곤
2024-04-11 14:34
ㅅㅅ
슛돌륌
2024-04-11 00:23
ㅅㅅ
재드래곤
2024-04-10 11:58
ㅅㅅ
망고에이드
2024-04-10 02:57
ㅈㅈ
붉은공알
2024-04-10 02:34
너 왜올리냐 대체?
슛돌륌
2024-04-10 00:15
ㅅㅅ
언오바만판다
2024-04-09 23:31
기아 빼고 다터졌네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6,596
출첵  +7
짱매
04-09
543
215,887
골이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4-09
250
215,700
알이즈웰
04-09
466
215,556
헐크티비구직자
04-09
274
215,417
헐크티비구직자
04-09
426
215,061
출첵  +3
짱매
04-09
329
214,918
출슥  +4
재드래곤
04-09
363
214,910
ㅊㅊ  +8
슛돌륌
04-09
219
214,881
슬레이어
04-09
408
214,880
겅승  +9
슬레이어
04-09
290
214,879
ㅊㅊㅊ  +12
슬레이어
04-09
220
214,753
ㅊㅊ  +11
스포굿
04-09
263
214,720
출석  +9
무터
04-09
215
214,709
자판기커피
04-08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