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NBA-기준점은 당신사이트에 맞춰서....
NEW광해
2026-03-18 01:2

인디플 새크옵 밀워키언




워싱플 피닉스옵



======================

사설하시는분들은 ....



플핸은 기준점 높게잡고



마핸은 낮게 잡으시는걸 추천



언더는 높은걸로


오버는  최대한 낮은걸 추천!!!!



======================


아시죠? 제꺼 잘골라 가시면 무조건 적중인거



NEW광해
2026-03-18 11:34
워싱플핸에 219.5오버 가신분 사설하시는분들만 적중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전 종이라 틀렸네요
재드래곤
2026-03-18 06:43
건승하세요
NEW광해
2026-03-18 01:15
배당생각하면 망합니다. 안전하게 고르시길.......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7,652
NEW줌마니아
03-17
511
327,651
병싄파오
03-17
486
327,650
NEW광해
03-17
500
327,649
참외는참외로워
03-17
872
327,648
붉은아우
03-17
407
327,631
NEW근디
03-17
499
327,620
NEW근디
03-17
475
327,618
우오사쿠라
03-17
357
327,605
억까 2  +4
귀찮은구사장
03-17
461
327,602
헛개수차
03-17
309
327,599
언더걸면오바
03-17
292
327,593
재드래곤
03-17
261
327,592
추파충
03-17
311
327,588
언더걸면오바
03-17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