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12/31 프라닭이 생각하는 EPL 갈만한거
프라닭
2023-12-30 11:0

맨시티 빌라 경기는 버리는게 좋음. 


맨시티 마핸가려면 -2.5는 가야 되는데 글쎼?


3.5오버? 흠... 별로.. 셰필드에 뭘 바라면 안됨


아스톤빌라 갈거면 2.5오버인데 배당 개 쓰레기라 조합할거 아니면 버리는게 상책



울버햄튼


이게 나같은 토쟁이한테는 매력적인 경기지. 

소액으로 울버승 2.5배 챙겨보자. 개꿀

망고에이드
2023-12-31 00:04
ㅅㅅ
깡지
2023-12-30 15:39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6,621
프라닭
01-11
590
86,620
프라닭
01-11
697
86,619
프라닭
01-11
632
86,618
프라닭
01-11
535
86,617
프라닭
01-11
624
86,616
프라닭
01-11
640
86,615
프라닭
01-11
772
86,614
프라닭
01-11
549
86,513
프라닭
01-11
617
86,512
프라닭
01-11
615
86,511
프라닭
01-11
680
86,510
프라닭
01-11
804
86,509
프라닭
01-11
524
86,508
프라닭
01-11
507
86,507
프라닭
01-11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