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12/31 프라닭이 생각하는 EPL 갈만한거
프라닭
2023-12-30 11:0

맨시티 빌라 경기는 버리는게 좋음. 


맨시티 마핸가려면 -2.5는 가야 되는데 글쎼?


3.5오버? 흠... 별로.. 셰필드에 뭘 바라면 안됨


아스톤빌라 갈거면 2.5오버인데 배당 개 쓰레기라 조합할거 아니면 버리는게 상책



울버햄튼


이게 나같은 토쟁이한테는 매력적인 경기지. 

소액으로 울버승 2.5배 챙겨보자. 개꿀

망고에이드
2023-12-31 00:04
ㅅㅅ
깡지
2023-12-30 15:39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6,149
프라닭
01-09
637
86,148
프라닭
01-09
761
86,147
프라닭
01-09
561
86,146
프라닭
01-09
1,063
86,145
프라닭
01-09
499
86,144
프라닭
01-09
638
86,029
헐크티비구직자
01-09
672
86,027
Cc  +7
리켈메
01-09
537
86,022
긋모닝  +15
슬레이어
01-09
648
86,021
건승  +9
슬레이어
01-09
549
85,929
거짓말
01-09
569
85,928
깡지
01-09
712
85,927
출석  +20
레이스
01-08
457
85,926
ㅊㅊ  +9
눈뜨고못보것다
01-08
394
85,925
트로피
01-08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