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12/31 프라닭이 생각하는 EPL 갈만한거
프라닭
2023-12-30 11:0

맨시티 빌라 경기는 버리는게 좋음. 


맨시티 마핸가려면 -2.5는 가야 되는데 글쎼?


3.5오버? 흠... 별로.. 셰필드에 뭘 바라면 안됨


아스톤빌라 갈거면 2.5오버인데 배당 개 쓰레기라 조합할거 아니면 버리는게 상책



울버햄튼


이게 나같은 토쟁이한테는 매력적인 경기지. 

소액으로 울버승 2.5배 챙겨보자. 개꿀

망고에이드
2023-12-31 00:04
ㅅㅅ
깡지
2023-12-30 15:39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5,690
프라닭
01-08
733
85,495
ㅊㅊ  +15
스포굿
01-08
768
85,494
깡지
01-08
806
85,493
출석  +14
뭔데뭔데니가뭔데
01-07
742
85,492
프라닭
01-07
515
85,491
프라닭
01-07
505
85,490
프라닭
01-07
468
85,489
프라닭
01-07
876
85,488
프라닭
01-07
621
85,487
프라닭
01-07
748
85,486
프라닭
01-07
975
85,485
프라닭
01-07
932
85,484
프라닭
01-07
885
85,483
프라닭
01-07
502
85,482
프라닭
01-07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