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12/31 프라닭이 생각하는 EPL 갈만한거
프라닭
2023-12-30 11:0

맨시티 빌라 경기는 버리는게 좋음. 


맨시티 마핸가려면 -2.5는 가야 되는데 글쎼?


3.5오버? 흠... 별로.. 셰필드에 뭘 바라면 안됨


아스톤빌라 갈거면 2.5오버인데 배당 개 쓰레기라 조합할거 아니면 버리는게 상책



울버햄튼


이게 나같은 토쟁이한테는 매력적인 경기지. 

소액으로 울버승 2.5배 챙겨보자. 개꿀

망고에이드
2023-12-31 00:04
ㅅㅅ
깡지
2023-12-30 15:39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2,930
투투
12-31
651
82,929
스포츠정배충
12-30
620
82,778
헐크티비구직자
12-30
841
82,777
헐크티비구직자
12-30
870
82,773
노략  +11
슬레이어
12-30
583
82,771
ㅊㅊ  +9
슬레이어
12-30
712
82,770
aud2
12-30
585
82,596
12-30국내  +13
aud2
12-30
909
82,595
킴덕배
12-30
687
82,594
헐크티비구직자
12-30
790
82,593
여배최고
12-30
596
82,592
가오가이거
12-30
768
82,591
ㅊㅊㅊ  +1
촉새미남
12-30
827
82,590
출첵  +1
나폴리다해라
12-30
761
82,589
프라닭
12-30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