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진짜 강등당하냐?
제이미바디
2026-03-06 14:5

레드는 변수네

토트넘 강등당하는건 좀 섭섭하네

병싄파오
2026-03-06 17:32
설마설마 하다가 진짜 강등?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6,663
병싄여축2
03-06
270
326,660
NEW근디
03-05
365
326,658
토트넘  +2
제이미바디
03-05
324
326,656
보나라나
03-05
343
326,641
도혀뉙뉙
03-05
248
326,639
NEW근디
03-05
360
326,638
국농  +2
NEW단명
03-05
360
326,617
재드래곤
03-05
280
326,614
병싄여축2
03-05
404
326,613
충성충성
03-05
340
326,612
게스트차단
03-05
437
326,611
비오비타
03-05
255
326,610
설사약
03-05
303
326,609
놀란두
03-05
258
326,608
순살자이
03-05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