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케너드가 약간 불호인게
한방러쉬
2026-02-11 08:3

원래 저 급 슈터는 그냥 확실하게 고볼륨으로 쏴줘야 가치가 나온다 생각하는데


케너드는 애초에 폼 자체가 좀 릴리즈 낮으면서 얌전하기도 하고


컨테스트가 있을때 쏠 생각 자체를 안함


그러다보니 성공률만 보면 탑인데 팀적으로 메리트는 떨어지는듯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6,531
NEW근디
03-04
463
326,513
병싄여축2
03-04
441
326,497
NEW단명
03-04
347
326,485
붉은공알
03-03
356
326,484
제이미바디
03-03
296
326,483
병싄파오
03-03
320
326,482
NEW근디
03-03
352
326,481
붉은직자
03-03
332
326,469
병싄여축2
03-03
384
326,459
붉은공알
03-03
280
326,457
버거킹존맛
03-03
250
326,456
NEW단명
03-03
318
326,455
호로킹
03-03
215
326,454
NEW근디
03-03
307
326,452
kim8966
03-03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