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니엘 보면서 르브론처럼
아이엠어보이
2026-02-12 13:4

우당탕탕 득점을 할 수 있는 선수로

봤고,
르브론을 롤모델로 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긴 했는데
진짜로 다니엘 본인이 인터뷰에서 언급했네.
고등학생때부터 르브론의 플레이를
많이 참고하고 있다구...

우당탕탕 득점 말고도
외곽슛이랑 공격 기술 좀 더 다양해지면
그때는 본인 소속팀 sk뿐만 아니라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가 될듯.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6,365
NEW단명
03-02
440
326,362
병싄파오
03-02
255
326,360
NEW근디
03-02
310
326,358
붉은직자
03-02
311
326,355
병싄파오
03-02
404
326,353
병싄여축2
03-02
288
326,352
병싄여축2
03-02
400
326,351
병싄여축2
03-02
269
326,335
NEW근디
03-02
281
326,332
NEW국농배터단명
03-02
461
326,328
NEW근디
03-01
428
326,327
NEW근디
03-01
490
326,326
병싄파오
03-01
752
326,322
NEW근디
03-01
496
326,320
병싄여축2
03-01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