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가입머니 3만 이거 사이트 가입하고 전환신청하니까
함만묵자
2023-10-10 17:1

그보중업체사이트에서 충전한만큼만 전환되는거라는데 맞나요

못생긴년이담배
2023-10-11 05:20
ㅊㅊ
슛돌륌
2023-10-11 00:08
ㅅㅅ
마그네슘
2023-10-10 21:00
땅파보세
애니지
2023-10-10 20:12
띠용
랄라라콩
2023-10-10 19:13
당연히 보증업체에 충전을해야 전환을해주죠 ㅋㅋ땅파서 장사하는것도아니고
헐크티비
2023-10-10 17:24
머니전환은 보증업체와 1:1 비율 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설명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4,487
ㅊㅊ  +3
슬레이어
10-10
596
54,394
돈따기장인
10-10
636
54,335
랄라라콩
10-10
575
54,192
ㅊㅊ  +4
축구의노예
10-10
321
54,185
아저씨야
10-10
690
54,181
믈브개노잼
10-10
624
54,180
난닝겐
10-10
626
54,178
오조오억
10-10
518
54,177
출석~  +2
김관보
10-10
779
54,175
ㅊㅊ  +2
마빡헤드샷
10-10
776
54,174
그린피스
10-10
741
54,172
서울생제르맹
10-10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