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애초에 진짜 능력이 있었으면 그리 길게 야인으로 있지도 않았어
인쉥은마핸이지
2024-08-14 01:3
1,705
6
0
0

각동님처럼 가족 반대도 아니고 싯팔

이미 시장에서 감독 불가 판정을 받은 걸 데려다 앉힌 게 시작부터 잘못이지
능력만 없냐 양심도 없지 도올 때 왜 안 뽑았는데? 그거 한 마디 해명이라도 있었냐? 팬들이 솔직히 개좆같았는데 참은 거지 ㅋㅋㅋ

이래서 사람이 곱게 늙어야 하는 거야 늘그막에 아주 그냥 노욕에 물들어서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7,491
rnwndqjfu
08-25
1,184
247,490
rnwndqjfu
08-25
1,038
247,488
영화볼래용
08-25
1,099
247,487
킴덕배
08-25
1,663
247,486
출석  +4
킴덕배
08-25
1,580
247,485
출석  +4
여배최고
08-25
1,365
247,483
아이엠어보이
08-25
1,646
247,394
재드래곤
08-25
1,097
247,323
ㅊㅊ  +4
제육복근
08-25
1,781
247,322
건승  +6
재드래곤
08-24
1,542
247,321
자판기커피
08-24
1,528
247,320
자판기커피
08-24
1,968
247,319
ㅊㅊ  +7
제육복근
08-24
1,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