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팀멸칭 쓰면 바로 밴건의 ㄱㄴ???
kim8966
2024-08-14 01:3
1,643
6
0
0

우리팀은 아니지만 팀멸칭 단어 쓰던데

글은 별로 안쓰는데 댓글만 봐도 야갤하는 사람 같건데 
망고에이드
2024-08-17 02:01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7,491
rnwndqjfu
08-25
1,183
247,490
rnwndqjfu
08-25
1,038
247,488
영화볼래용
08-25
1,099
247,487
킴덕배
08-25
1,663
247,486
출석  +4
킴덕배
08-25
1,578
247,485
출석  +4
여배최고
08-25
1,363
247,483
아이엠어보이
08-25
1,645
247,394
재드래곤
08-25
1,097
247,323
ㅊㅊ  +4
제육복근
08-25
1,780
247,322
건승  +6
재드래곤
08-24
1,541
247,321
자판기커피
08-24
1,528
247,320
자판기커피
08-24
1,968
247,319
ㅊㅊ  +7
제육복근
08-24
1,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