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애초에 진짜 능력이 있었으면 그리 길게 야인으로 있지도 않았어
인쉥은마핸이지
2024-08-14 01:3
1,698
6
0
0

각동님처럼 가족 반대도 아니고 싯팔

이미 시장에서 감독 불가 판정을 받은 걸 데려다 앉힌 게 시작부터 잘못이지
능력만 없냐 양심도 없지 도올 때 왜 안 뽑았는데? 그거 한 마디 해명이라도 있었냐? 팬들이 솔직히 개좆같았는데 참은 거지 ㅋㅋㅋ

이래서 사람이 곱게 늙어야 하는 거야 늘그막에 아주 그냥 노욕에 물들어서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367
아이엠어보이
08-14
1,487
245,351
ㅊㅊ  +6
슛돌륌
08-13
1,118
245,347
작가
08-13
1,396
245,329
재드래곤
08-13
1,322
245,327
출첵  +6
짱매
08-13
1,916
245,316
라바왕
08-13
2,310
245,315
출석  +5
jisongyo
08-13
2,486
245,313
십자수포
08-13
1,655
245,312
일단먹고스타트
08-13
1,551
245,311
똠냥꿍
08-13
1,868
245,310
헐크방망이
08-13
1,375
245,233
재드래곤
08-12
1,660
245,232
ㅊㅊ  +7
슛돌륌
08-12
1,440
245,207
작가
08-12
1,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