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팀멸칭 쓰면 바로 밴건의 ㄱㄴ???
kim8966
2024-08-14 01:3
1,640
6
0
0

우리팀은 아니지만 팀멸칭 단어 쓰던데

글은 별로 안쓰는데 댓글만 봐도 야갤하는 사람 같건데 
망고에이드
2024-08-17 02:01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367
아이엠어보이
08-14
1,487
245,351
ㅊㅊ  +6
슛돌륌
08-13
1,118
245,347
작가
08-13
1,396
245,329
재드래곤
08-13
1,322
245,327
출첵  +6
짱매
08-13
1,916
245,316
라바왕
08-13
2,310
245,315
출석  +5
jisongyo
08-13
2,486
245,313
십자수포
08-13
1,655
245,312
일단먹고스타트
08-13
1,551
245,311
똠냥꿍
08-13
1,868
245,310
헐크방망이
08-13
1,375
245,233
재드래곤
08-12
1,660
245,232
ㅊㅊ  +7
슛돌륌
08-12
1,440
245,207
작가
08-12
1,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