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엘팬만 보시오
프라닭
2024-04-13 01:3



야구가 뭐라고 참.


엘지가 언제부터 내내 1,2위를

다투는 팀이었다고 참,


3패 뒤에 1승이 뭐라고 참.


그래도 계속 연신 뭔가를 기대하고

바라고 원하는 나라는 사람에 대해

그런 생각이 드는 밤입니다.


오늘 다시 또 꼭 뵙죠

정직한한방
2024-04-28 02:52
cc
정직한한방
2024-04-28 02:52
cc
정직한한방
2024-04-28 02:52
cc
정직한한방
2024-04-28 02:52
cc
망고에이드
2024-04-14 00:15
ㅈ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264
역배의쓴맛
04-19
383
226,262
일단먹고스타트
04-19
343
226,261
일단먹고스타트
04-19
311
226,260
옥수수털리고싶냐
04-19
260
226,257
치밥
04-19
180
226,255
라바왕
04-19
202
226,254
현타씨게
04-19
188
226,253
출석  +3
쌋건
04-19
183
226,251
아이엠어보이
04-19
172
226,250
역배의쓴맛
04-19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