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오늘 곽빈 투구본 느낌
소농민너야
2024-04-13 01:3

국내 선발 탑3안에 들어갈만한 구위였슴.

155 힘안들이고 낮은쪽에 꽂아넣는데 그냥 입이 떡 벌어졌음. 노히트당해도 할말없을 구위였슴.

얘보다가 찬규공보니 걍 곽빈아들이 시구하는거 같음.

우린 왜 남들처럼(안우진,문동주,곽빈)155던지는 젊은애들이 없을까 싶음. 성적이 계속좋아서 드랩때 좋은자원 못뽑았다는걸로 위로가 되나싶음.

그런애들 없이도 작년에 우승한게 대단해보이다가도 미래가걱정됨.(그렇게 먼 미래도 아니지만)


정직한한방
2024-04-28 02:53
cc
정직한한방
2024-04-28 02:53
cc
정직한한방
2024-04-28 02:53
cc
망고에이드
2024-04-14 00:15
ㅈ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6,264
역배의쓴맛
04-19
383
226,262
일단먹고스타트
04-19
343
226,261
일단먹고스타트
04-19
311
226,260
옥수수털리고싶냐
04-19
260
226,257
치밥
04-19
180
226,255
라바왕
04-19
202
226,254
현타씨게
04-19
188
226,253
출석  +3
쌋건
04-19
183
226,251
아이엠어보이
04-19
172
226,250
역배의쓴맛
04-19
140